고객지원센터

착한보청기 소식

착한보청기협동조합, “보청기도 고양페이로 구매할 수 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7-23 14:42 조회 89회 댓글 0건

본문

착한보청기협동조합에서 보청기를 구입할 때 고양폐이를 사용하면 100만원까지 구입금액에 최대 10%까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전국 69개 광역 및 기초 자치단체에서 지역 화폐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고양페이, 이음카드, 대덕e로음카드등 지차체별로 지역화폐 사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주면서 소상공인의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게 도와 지역경제를 전반적으로 살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최근 고양시에서는 여름 휴가철과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하여 7월1일부터 9월15일까지 고양페이 구매금액의 10%를 추가적으로 충전해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양페이 발행액을 대폭적으로 늘리고 그에 따른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고양페이를 알리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고양페이는 고양시 소재의 전통시장 및 연매출액 10억 이하 사업장에서 카드단말기로 결제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경기지역화폐 앱을 다운받아서 고양페이를 발급 및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고 또한 고양시 소재의 농협 은행에서 발급 및 충전할 수 있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 또한 고양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장으로, 고양페이로 제품을 구매할 때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2013년 소상공인 협업화 시범 국가사업에 통과해 국가지원을 받는 인증된 곳으로, 전국의 청각 전문가들이 모여 공동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고 원가를 낮추어 고객들에게 고퀄리티의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운영중인 청각전문그룹이다. 각종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 관계자는 “착한보청기협동조합에서는 국내 최저가 보증제를 도입했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고양페이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에 고양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돌아가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본점을 비롯하여 인천 부평에 직영센터를 두고 있으며 부산, 광주, 전주에 지사를 두고 강동, 강남, 구로, 강서, 도봉구, 대구, 연수, 오산, 장흥, 제주 등 전국 17개 지역에서 네트워크망을 연결해 운영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 대표자. 이사장 김하진 | 사업자등록번호. 211-88-9812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7 웅신아트 202호 | 대표전화. 1588-6602 | 휴대폰. 010-2980-9275
Fax. 02-6455-9277 | E-mail. chakhan9275@naver.com

Copyright © 착한보청기협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