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착한보청기 소식

착한보청기협동조합, 6월 호국보훈 기념 파격특가 전국할인 이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6-10 12:16 조회 346회 댓글 0건

본문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특가로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전국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전세계 글로벌 보청기브랜드로 유명한 스위스의 포낙, 독일 지반토스(구 지멘스), 미국 스타키, 덴마크 벨톤, 오티콘, 와이덱스 등 6대 브랜드 전품목이다.

추가 할인 대상자는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와 희생자를 포함한 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유족과 가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유족과 가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군,경,공무원의 재해부상)와 이들의 유족이며 상시 할인 대상자는 공무원,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이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2013년 소상공인 협업화 시범 국가사업에 통과하여 국가지원을 받을 정도로 인증된 청각전문그룹으로, 전국의 청각 전문가들이 난청인들의 불편함을 개선시키고자 뜻을 모아 만든 곳이다. 공동브랜드, 공동구매, 공동마케팅, 공동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불필요하게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원가를 낮추어 고객들에게 고성능의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또한 국내 최저가 보증제를 도입해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으며 전세계 유명 보청기 브랜드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선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구매시 비교하기에 좋다. 보청기를 구입한 후 불만족스러울 때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한 전액 환불 보증제 및 분실이나 도난에 대비할 수 있는 안심보험 무료 가입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 김하진 이사장은 “보청기를 구매할 때는 청력, 나이, 생활환경, 경제력 등 전반적인 사항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한다. 또한 청각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무조건 값비싼 보청기만을 권하는 곳은 오히려 피하는 것이 좋다. 기능과 품질이 우수하더라도 착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얼마든지 구매할 수 있다.”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가 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효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현재 경기 고양시 일산 본점을 필두로 인천 부평 직영센터 및 부산, 광주, 전주 지사와 강동, 강남, 구로, 강서, 대구, 연수, 오산, 장흥, 제주 등 전국 17개 지역에 네트워크를 두고 있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 대표자. 이사장 김하진 | 사업자등록번호. 211-88-9812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7 웅신아트 202호 | 대표전화. 1588-6602 | 휴대폰. 010-2980-9275
Fax. 02-6455-9277 | E-mail. chakhan9275@naver.com

Copyright © 착한보청기협동조합 All rights reserved.